코로나19 바이러스가 지속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경기침체에 대해 공감하고 있고, 효율적인 방안을 강구하며 그 위기를 헤쳐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기업들의 경우, 리스크 관리 및 고객 비대면 응대 서비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타격을 최소화 시키기 위하여 집중 하고 있다. 

하지만 기업의 경우 지속적으로 현금 확보에 관리를 기울이면서 바이러스가 장기적으로 지속될 때의 대응책도 구축해야 하기 때문에 평상시처럼 회사를 운영하기란 쉽지 않은데 그러다 보면 마케팅에 지출하는 비용이나 기타 소비할 비용을 부득이하게 감소시킬 수 있다.

문제는 마케팅의 경우 너무 오랫동안 중단되면 오히려 더욱 큰 타격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인데 그렇기 때문에 많은 광고주들은 현 시점에서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옳은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 깊어질 수 밖에 없다.

그런데 최근 온라인마케팅 종합 광고 전문 대행사 ‘단연’에서 광고주들의 입장을 고려한 실용적인 광고 운영 방안들을 전달해 줌과 동시에 광고비의 지출을 줄여주는 컨설팅을 진행해 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포털 사이트 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광고, 바이럴마케팅, SNS마케팅을 전문 서비스하고 있는 ‘단연’은 광고주에게 무조건 인기 있고 경쟁이 치열하면서 비싼 마케팅만 제안하는 것이 아닌 실제 예산과 기업이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초점, 현재 상황, 가장 먼저 처리해야 할 문제, 이어서 나아가야 할 방향 등을 종합적으로 정리하여 직접 미팅시에 하나 하나 짚어주고 건의 함으로써 거품은 줄이면서 효율은 올라가는 마케팅을 지향한다.

단연 강호진 대표이사는 “마케팅을 진행함에 있어 비용적인 부담이 많이 될 수 밖에 없는 시기이다. 이에 단연은 광고주께서 직접 할 수 있는 마케팅을 상황에 맞게 컨설팅해 드리면서 광고비를 절약해 드리고 있다.”며 “실제 광고주께서 직접 하실 수 있는 쉬운 마케팅들이 많고, 애착을 가지고 한 단계씩 배우다 보면 효율도 보면서 광고비도 절약할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단연의 한자 풀이, 박달나무 인연처럼 모든 것을 단단한 인연으로 생각하고 항상 성실히 정진하여 더욱 광고주에게 도움이 되는 대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종합 광고 전문 대행사 단연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