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현재 대한민국에는 엄청난 자영업자들이 있다. 특히 경제가 좋지 않음으로 인하여 또는 어떤 특별한 사유 때문에 퇴사하고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다.

문제는 제 2의 도전이 성공보다는 실패로 끝나는 경우가 엄청 많다는 점인데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그 중 하나는 마케팅부분 또한 절대 무시할 수 없다.

전부터 창업을 진행하였고 그로 인한 각종 온라인마케팅을 잠시나마 접하고 알고 있는 경우는 그나마 다행이지만 처음 시작한 초보 창업주의 경우 어떻게 온라인마케팅을 활용하여 매출과 직결시킬지 굉장히 고민이 되는 부분이 아닐 수 없으며 단지 다른 사람들이 효과를 많이 보았다는 이유만으로 어느 한 마케팅을 진행하였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초보 광고주들에게 조금씩 눈길을 끄는 마케팅 전문기업이 있다.

종합 온라인마케팅 전문기업 단연에서는 현재 초보 광고주들을 위한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현재 기업에서 운용하고 있는 자사블로그를 통하여 초보 광고주들에게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고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들을 제시하여 주고 있는데 이 부분들로 인하여 초보 광고주들의 여러 문의를 받고 직선적인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특히, 어떤 상품을 권유하는 것이 아닌 전반적인 상황과 각 포털 사이트에서의 생존전략을 단계별로 컨설팅 해주고 있는 부분은 초보 광고주들에게 잔잔한 인기를 얻고 있다.

단연의 강호진 대표이사는 “초보 광고주분들의 대부분은 자금적인 문제나 경험적인 문제나 기타 등 모든 것에서 부족한 경우가 많다. 이분들을 상대로 기업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컨설팅이 아닌 직접적이고 현실적인, 공감가는 마케팅 전략을 소비자 입장에서 말씀 드리고 코칭함으로써 어려운 창업 살아남기 전쟁 속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과 더불어 단연의 기업 이미지 또한 오랫동안 기억하여 많이 이용하여 주시길 바라는 마음에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종합 온라인마케팅 전문기업 단연은 2018년 10월 10일 창립된 스타트업 기업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59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